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Czech Republic

2012.05 체스키 Cesky Krumlov - 그랜드호텔 Grand Hotel

by SeungJune Yi 2012. 5. 25.
728x90

 

프라하에서 차를 렌트하고 약 4시간을 운전해서 체스키에 도착하였다.

이상하게 시간이 안나서 지금까지 못와봤는데, 이번에 드디어 체스키에 오게 되었다.

우리가 묵은 호텔은 Grand Hotel인데 구시가 광장에 바로 접해 있는 호텔이다.

 

 

 

 

로비라고 하기에는 매우 작은 공간이 리셉션 데스크 앞에 있다.

호텔이 작아서 엘리베이터도 없다.

 

 

그런데, 방을 보고 깜짝 놀랐다.

방 크기가 무지하게 넓을 뿐만 아니라 시설도 아주 훌륭하였다.

1박만 하기에는 좀 아쉬운 호텔이었다.

 

 

 

 

 

 

 

 

 

내 방 앞에는 또 다른 휴식공간이 있었다.

여기가 오히려 호텔 로비 같은 분위기다.

 

 

 

호텔이 광장에 있는데, 여기에는 차를 체크인, 체크아웃할 때 짐을 싣고 내리기 위해 1시간만 정차를 할 수가 있다.

그래서, 호텔 직원이 주차장으로 가는 길을 알려주었다.

직선 거리로는 가까운 거리인데, 전부 일방통행이라, 지도에서 미로같은 길을 따라 주차장에 가서 차를 주차하라고 하였다.

주차요금은 하루에 250코룬.. 약 15,000원이다.

 

 

Grand hotel은 방도 훌륭하지만, 아침도 대단히 훌륭하다.

아침을 먹는 식당이 광장쪽으로 나와 있는데, 여기서 아침을 먹는 분위기가 아주 좋다.

게다가 음식도 호텔 규모와 다르게 매우 맛있다.

 

 

 

 

 

오전에 체스키 투어를 끝내고 카를로비바리로 가기 전에 마지막으로 호텔 모습을 찍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