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Czech Republic

2012.05 프라하 Praha, 체스키 Cesky Krumlov, 플젠 Plzen, 카를로비바리 Karlovy Vary

by SeungJune Yi 2012. 5. 20.
728x90

 

이번 회의는 프라하.. 6번째 방문이다.

 

 

6월이라 날도 좋고 휴일도 있고 해서, 좀 길게 체코 여기저기를 돌아보기로 했다.

일정은 프라하 - 체스키 - 플젠 - 카를로비바리 - 프라하로 잡았다.

차를 프라하에서 렌트해서 체스키 1박, 카를로비바리 1박하고 다시 프라하로 돌아오기로 했다.

사실 프라하는 너무 많이 와서 안봐도 되지만, 처음 오는 사람도 있고, 또 전에는 카메라가 후져서 좋은 사진이 없기에, 이번에는 좋은 사진을 얻을 목적으로 시간을 할애하였다.

 

 

프라하로 갈 때는 프랑크푸르트에서 transit을 했는데, 프랑크푸르트로 가는 비행기는 대한항공이 자랑하는 A380이었다.

A380은 비즈니스에 비해 이코노미가 적어서 많은 사람들이 비즈니스로 승급되었다. 물론 나 역시..

좌석은 747 비즈니스보다 못한 것 같은데, 뒤에 바 같은 휴식공간이 있어서 좋았다.

 

 

 

 

 

 

돌아올 때는 프라하에서 대한항공 직항을 탔는데, 또 승급이 되었다. 기종은 777.

역시 프라하는 관광객들이 많아 승급이 잘 된다.

 

 

금요일 저녁에는 차를 렌트하기 위해 프라하 기차역으로 갔다.

렌트카 업체는 Budget인데, 기차역에서 사무실 찾기가 어려웠다.

한참을 헤맨 끝에 1층에서 간신히 발견.. 찾는데 한 30분은 걸렸다.

차종은 푸조고, 2일을 렌트했는데 약 15만원 정도다.

 

 

 

 

렌트한 차를 타고 밤에 체스키 도착.. 다음날은 카를로비바리로 이동하고, 다시 그 다음날은 프라하로 리턴..

 

 

좋은 사진은 많이 건졌는데, 사진을 너무 많이 찍어서 어떻게 정리해서 올릴지 고민이 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