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Spain

2012.12 바르셀로나 Barcelona - Princessa Sofia, A380

by SeungJune Yi 2012. 12. 7.
728x90

 

12월 회의는 바르셀로나에서 열렸다.

바르셀로나 가는 도중에 파리에서 내려 몽생미셀을 갔다왔기 때문에, 바르셀로나에서는 호텔에만 있었다. 

날씨도 춥고 지난 2011년 8월에 와서 다 둘러봤기 때문에 그다지 나가보기가 싫었다.

더군다나 지난 번에 소매치기를 당한 기억이 있어 더 나가기 싫었다.

그래서, 호텔과 식당밖에는 찍은 사진이 없다.

 

호텔은 지난 번 왔을 때와 똑같은 Princessa Sofia다.

F.C. Barcelona 축구팀의 홈구장인 캄프누 구장 옆에 있는 호텔이다.

호텔 객실도 훌륭하다.

 

 

 

 

 

 

 

밥도 방에서 많이 먹고 나가서는 별로 먹지 않았다.

호텔 근처에 있는 식당가 식당

 

 

 

 

 

역시 빠에야

 

 

다음날은 그 옆 식당

 

 

 

그 다음날은 호텔 식당

 

 

 

 

또 빠에야.. 와서 빠에야 3번 먹었다.

 

 

 

귀국할 때는 공항에서 밥을 먹었다.

바르셀로나에서 파리로 가는 비행기가 딜레이되어 시간도 때울 겸 공항 식당에서 먹었다.

 

 

 

 

 

 

바르셀로나에서 파리로 가는 비행기가 딜레이 되었지만, 대한항공 비행기 역시 출발이 딜레이되어 별 문제 없었다.

CDG 라운지 모습

 

 

대한항공 비행기는 A380이었는데, 비즈니스로 승급이 되었다.

이상하게 A380을 타면 항상 승급이다.

 

 

 

2층 맨 뒷쪽의 칵테일 바.

 

 

 

 

 

 

 

2013년 8월에 바르셀로나에 또 와야 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