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pen Story

2024.04 중남미 문화원

by SeungJune Yi 2024. 4. 28.
728x90

2024.04.27 토요일.

날이 좋아서 나들이를 갔다.

유튜브에서 찾다가 고양에 있는 중남미 문화원이 괜찮아 보여서 가기로 했다.

 

입구 쪽 공터에 주차 가능하다.

입장료는 8천원이다.

 

먼저 박물관부터 구경..

생각보다 전시품이 많아서 놀랐다.

개인이 이것들을 모을 수 있을까?

 

박물관 구경 후 야외 조각공원으로 갔다.

 

마야 벽화

 

종교전시관

 

카페가 있어서 잠깐 쉬었다.

 

마테차.. 라고 하는데 약간 묽은 녹차맛이다.

 

마지막으로 미술관을 둘러보았다.

 

이것으로 중남미 문화원 구경 끝.

천천히 둘러봐도 1시간 반 정도면 충분하다.

별로 안알려져서 관람객은 거의 없었지만 중남미 유물들을 보기 어렵기 때문에 가 볼만 하다.

나는 아주 만족스러웠다.

 

원래는 중남미 문화원 옆에 있는 고양향교도 보려고 했으나 문이 닫혀 있었다.

그래서, 담 넘어로 사진만 한장 찍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