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Germany

2014.08 뮌헨 Munchen - Residenz, Odeons

by SeungJune Yi 2014. 8. 23.
728x90

 

토요일 비행기 시간을 감안하면 오후 2시까지 시간이 있기 때문에 9시부터 투어를 시작하였다.

뮌헨 투어 계획은 북쪽부터 갔다가 나중에 마리엔 광장 쪽으로 가는 것으로 잡았다.

 

 

먼저 Residenz 쪽으로 출발

 

 

 

 

 

 

신기하게 사람이 하나도 없다.

 

 

 

 

 

이렇게 썰렁할수가

 

 

 

 

 

 

 

 

 

 

 

 

 

 

 

Residenz를 나오니 광장이 있었다.

 

 

 

광장 옆의 성당은 밋밋하다.

 

 

광장에는 여자애들의 축구 경기가 열리고 있었다.

 

 

 

 

 

 

Odeon 광장에 왔는데, 괜히 온듯

 

 

 

 

북쪽에 무슨 대학이 있다고 해서 더 가보았다.

 

 

 

 

 

 

 

역시 괜히 왔다.

 

 

 

 

돌아오는 길에 본 Ludwig 교회.. 여기가 그 중 낫다.

 

 

 

 

 

괜히 북쪽으로 가서 시간만 날렸다.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사서 공원에서 잠깐 쉬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