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Germany

2014.08 드레스덴 Dresden - Dresden Festival

by SeungJune Yi 2014. 8. 17.
728x90

 

드레스덴에 도착하니 축제가 열려 구시가 전체에 사람이 무지하게 많았다.

지난 번에 왔을 때에는 겨울이라 사람이 하나도 없었는데, 이번에는 길을 지나갈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오늘이 축제 마지막 밤이라 그런 것인지, 정말 유럽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을 본 것 같았다.

호텔에 짐을 풀고 바로 밖으로 나가 축제를 구경하였다.

 

 

 

 

 

 

 

 

 

 

 

 

거리 곳곳에 가판대가 늘어서 있다.

 

 

 

 

 

벽화 앞

 

 

 

 

 

 

 

미술관 앞 광장이 가장 번화하다.

곳곳에 무대가 설치되어 공연을 하는데, 여기 무대가 가장 크다.

 

 

 

 

 

강변에는 임시 놀이기구도 설치되어 있다.

 

 

 

 

 

 

 

 

다리 위에도 엄청난 사람들

 

 

 

계단에도 가득찬 사람들

 

 

 

 

 

다리 건너편에도 놀이기구가 늘어서 있다.

 

 

 

무엇보다 강변도로는 아예 차가 안다니고 사람들로만 가득 차 있다.

 

 

 

곳곳에 있는 공연 무대

 

 

 

 

 

 

 

 

곳곳에 있는 표지판에는 공연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도 해 준다.

 

 

전에 왔을 때는 드레스덴은 그냥 평범한 도시였는데, 축제 때 오니 완전히 다른 도시가 되어 있었다.

앞으로도 축제에 맞춰서 와 봐야겠다.

 

드레스덴 축제 동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