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Czech Republic

2012.05 프라하 Praha - 구시가

by SeungJune Yi 2012. 5. 27.
728x90

프라하 구시가를 이번 여행 기간 동안 총 3번을 돌았다.

돌 때마다 사진을 찍었더니 같은 사진이 수백장이다.

사진을 많이 찍은 이유는 프라하에 처음 온 사람들이 있어서다.

어쨋건 사진이 많으니, 시간대에 따른 구시가 뷰는 확실히 알 수 있다.

 

수요일 회의 끝나고 저녁 먹으러 가서 찍은 사진들.. 

수요일에는 프라하에 처음 온 이재욱씨를 위해 사진을 찍었다.

 

 

 

 

 

 

 

 

 

 

프라하 갈 때마다 꼭 가는 한국식당 KOBA.. 이번에도 3번이나 갔다.

 

 

 

 

 

밥 먹고 나니 해가 져서 야경을 찍기 좋았다.

 

 

 

 

 

 

 

 

 

 

 

 

 

일요일에 카를로비바리에서 오후에 프라하로 이동한 후 다시 시내를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다.

역시 프라하가 처음인 이선영씨와 김상원씨를 위해 일요일과 월요일 이틀에 걸쳐 프라하 시내를 샅샅이 찍었다.

게다가 정성훈씨 부부를 일요일 저녁에 잠깐 만나서 성 야경까지 보느라, 일요일에는 구시가에서 성까지 왕복을 2번이나 했다.

이선영씨, 김상원씨와 함께 일요일 오후 투어 시작..

 

 

 

 

 

 

 

 

 

 

 

 

 

 

 

 

 

 

 

 

 

구시가에서 성에 갔다 온 후 다시 구시가의 한국식당 KOBA에서 저녁을 먹었다.

메뉴도 늘 똑같다. 제육볶음에 김치찌게..

 

 

 

저녁을 먹고 나서는 정성훈씨 부부를 천문시계 앞에서 만났다.

만나서는 다시 성 야경을 찍기 위해 성으로 올라갔다.

 

 

 

 

 

 

 

 

2번 왕복 후 구시가 광장에 와서 까페에서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월요일에는 아침부터 움직여 프라하 성 안을 구경했다.

성에 갈 때는 트램을 탔는데, 보고 나서는 걸어 내려와 다시 구시가 광장의 한국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구시가 마지막 사진들이다.

 

 

 

 

 

 

 

 

 

 

 

 

등장인물들

 

이재욱씨

 

 

김상원씨

 

 

이선영씨

 

 

정성훈씨 부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