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Travel/2023.07 싱가포르

2023.07 싱가포르 - 마리나베이 주경

by SeungJune Yi 2023. 8. 3.
728x90

싱가포르 여행 첫날 제일 먼저 간 곳은 마리나베이다.

마리나베이 공원 한바퀴 돌면서 위치 파악을 했다.

 

핵심인 MBS 위치 파악

 

MBS 배경으로 사진부터 찍었다.

 

건너편 빌딩숲도 멋있다.

 

사진을 찍고 마리나베이 공원을 따라 걸었다.

 

헬릭스 다리

 

헬릭스 다리를 건너면 MBS 몰이 나온다.

MBS 몰 사진은 다른 게시물에 올렸기 때문에 여기서는 패스.

MBS 몰을 지날 때 비가 오기 시작했다.

 

비를 피하기 위해 레드닷 뮤지엄 카페로 들어갔다.

 

조금 기다리니까 비 그침.

싱가포르에 비가 많이 온다고 했는데, 6일 동안 이 때 딱 한번 비왔고 다른 때는 한 번도 안왔다.

다시 마리나베이 공원 산책.

 

마리나베이 남쪽

 

마리나베이 서쪽

 

마리나베이 서쪽에서는 MBS가 잘 보인다.

 

MBS 정면이 보여 사진을 찍었다.

 

MBS 먹는 사진도 찍었다.

손을 오른손으로 했어야 하는데..

 

마리나베이 서쪽 편에서 북쪽으로 끝까지 올라가면 머라이언파크가 나온다.

역시 여기는 사람들이 많다.

 

머라이언 동상에서는 사람들이 다 물 받아먹는 사진을 찍는다.

 

가장 핫한 곳은 머라이언 동상과 MBS가 같이 보이는 곳

 

반대편에서도 물 먹는 사진을 찍었다.

 

MBS 먹는 사진도 또 찍었다.

 

쥬빌리 다리를 건너 마리나베이 북쪽으로 왔다.

 

야외 공연장

 

마리나베이 한바퀴 다 도는데 한시간 정도 걸렸다.

첫날 여기부터 한바퀴 돌아야 위치 파악이 잘 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