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Travel/2016.05 변산 - 담양 - 전주

2016.05 변산,담양,전주 - 죽녹원

by SeungJune Yi 2016. 5. 29.
728x90

담양 죽녹원 도착

어린이날이라 차가 워낙 많아서 주차장이 모두 만차였다.

할 수 없이 길 가에 주차를 했다.

 

 

죽녹원 내부도 엄청 잘 되어 있었다.

이번 여행 내내 모든 곳이 너무 잘 정비되어 있어 깜짝 놀람.

 

 

이름 그대로 대나무가 정말 멋지게 가꿔져 있다.

 

 

곳곳에 대나무 의자가 있는 쉼터도 있다.

 

 

팬더는 왜 있는 것인지.. 대나무와 관계 있는듯..

 

 

대나무와 어울리지는 않지만 미술관도 있다.

이름하여 이이남 아트센터..

 

 

그림이 아니라 움직이는 동영상이라 재미가 있다.

 

 

전망대가 있어서 올라갔는데, 아래 관방재림 쪽을 보니 축제를 하고 있었다.

 

 

관방재림쪽 축제가 재미있을 것 같아서 잠시 죽녹원 구경을 중단하고 관방재림을 구경하고 왔다.

표가 있으면 나갔다 와도 된다.

 

 

관방재림쪽의 죽녹원 정문에는 사람이 엄청나게 많다.

 

 

관방재림을 구경하고 나서 다시 죽녹원으로 들어갔다.

 

 

알포인트 영화 촬영지

 

 

스님의 팝송 공연도 있었다.

 

 

1박2일 촬영지

 

 

이 뷰가 가장 멋짐

 

 

죽녹원 구경을 마치고 죽녹원 후문 앞에 있는 식당에서 저녁을 먹었다.

돼지갈비를 먹었는데, 보기보다는 맛이 없었음.. 너무 질기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