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Travel/2015.07 지중해크루즈 Royal Caribbean Allure

2015.07 로마 - Vittorio Emanuele II, Trevi Fountain

by SeungJune Yi 2015. 7. 30.
728x90

비토리오 엠마유엘 2세 기념관 도착

 

 

예전과 다르게 기념관 안에 박물관이 생겼다.

 

 

 

 

 

 

 

그런데, 비토리오 엠마뉴엘 2세 동상으로 가는 길이 막혀 있었다.

따로 돈을 내야 들어갈 수 있도록 해 놓은 것이다.

이번에 여행하면서 보면 이렇게 부분적으로 유료화를 한 곳이 많았다.

 

 

 

 

 

 

 

 

개인적으로 로마 최고 뷰는 비토리오 엠마뉴엘 2세 기념관이다.

 

 

 

 

 

 

베네치아 광장에서 본 뷰

 

 

 

 

 

이제 트레비 분수 쪽으로 이동

 

 

 

가는 도중에 로마에 오면 늘 가는 중국집에 들러 점심을 먹었다.

여기 싸고 맛있다.

 

 

 

 

 

 

 

 

트레비 분수에 왔는데 공사를 하느라 분수에서 물을 다 빼고 막아놓았다.

그래서, 사람도 그리 많지 않았다.

 

 

 

 

 

 

 

10년 전에 왔을 때 묵은 호텔

 

 

이제 스페인 계단 쪽으로 이동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