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mily Travel/2014.01 Macao - Hong Kong

2014.01 마카오, 홍콩 여행 - 마카오로 출발

by SeungJune Yi 2014. 1. 2.

2014년 새해가 되자 마자 바로 마카오, 홍콩 여행을 갔다.

마카오로 가기 위해서는 홍콩을 먼저 가서 페리를 타고 마카오로 이동해야 한다.

홍콩행 비행기는 아침 8시30분에 출발..

그래서, 새벽 4시부터 일어나 준비를 하고 공항으로 갔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티켓을 받고 버거킹에서 햄버를 먹었다.

약 4시간 비행기를 타고 홍콩 공항에 도착

마카오 행 페리를 빨리 타기 위해 짐을 비행기에 들고 탔는데, 역시 계획대로 되었다.

짐을 부쳤으면 2시간은 기다려야 하는건데, 짐을 들고 갔더니 비행기에서 내린지 30분만에 페리를 탈 수 있었다.

홍콩 공항에 11시30분 도착해서 12시 페리를 탔다.

홍콩 공항에서 마카오로 가는 페리는 코타이로 가는 것과 outer harbor로 가는 것 두 종류가 있는데,

마카오 호텔 셔틀 버스는 양 쪽 다 있기 때문에 가장 빠른 페리인 outer harbor 터미널로 가는 TurboJet 페리를 탔다.

페리 타러 가는 중

우리가 탈 TurboJet 페리

페리에서 한시간 잤더니 마카오 도착

마카오 outer harbor ferry terminal

셔틀 버스는 길 건너에 있는데, 지하도가 있어서 쉽게 건널 수 있다.

우리 호텔인 Conrad Macao와 바로 옆에 붙어 있는 Holiday Inn, Sheraton 3개의 호텔로 하나의 셔틀 버스가 운행한다.

가는 동안 마카오 시내 구경.. 약 2년 만이다.

기분 좋은 우리 딸

셔틀버스는 Holiday Inn 정문에 서는데, 바로 옆에 Conrad Macao가 있다.

셔틀버스가 15분마다 운행하기 때문에 이동하기 참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