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Portugal

2013.09 포르토 Porto - Luis Bridge lower side

by SeungJune Yi 2013. 9. 6.
728x90

 

루이스 다리 위를 보고 골목길로 내려왔다.

이제는 다리 아래쪽 구경

 

 

 

 

교각에 쓰여져있는 루이스 다리 이름

 

 

아래쪽 다리로는 차들이 통행한다.

 

 

 

 

 

 

 

 

현지 애들이 다리 위에서 다이빙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강에서 나오려면 100미터는 넘게 수영을 해야 하는데, 애들은 아주 여유있게 수영을 해서 나온다.

 

 

 

 

애들의 다이빙 쇼를 본 후 남쪽 지역을 강변을 따라 걸어가보았다.

 

 

 

그런데, 와인 전시를 한다고 통행로를 막아놓고 입장료를 받고 있었다.

그래서, 빽!

 

 

 

다리를 건너 북쪽 지역으로 갔다.

 

 

 

 

 

 

 

다리 북쪽 지역에는 강변 식당이 많아 운치가 있다.

그런데, 식당 있는 곳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이게 계단인 줄 모르고 가다가 넘어져서 무릎과 팔꿈치가 까졌다.

바닥에 빨간 줄이 계단을 주의하라는 표시였는데, 넘어지고 나서야 그걸 알게 되었다.

 

 

강에 떠 있는 배는 마치 대항해시대에서 볼 수 있었던 그런 배들이다.

 

 

 

 

 

 

강변을 따라 계속 이동

 

 

 

도우로(Douro) 강 보트 크루즈도 있는데, 볼 게 없어서 안탔다.

 

 

 

 

 

 

 

강변을 걸으며 구경한 후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며 쉬기로 했다.

 

 

 

제일 사람 많은 곳을 골라 들어갔다.

도우로 강을 보며 휴식..

 

 

 

커피+아이스크림을 먹었다.

 

 

 

한동안 쉬고 나서 이제 시내 구경을 하러 갔다.

 

 

 

이제 골목길을 통해 언덕 위로 올라가야 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