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Spain

2013.08 바르셀로나 Barcelona - 분수쇼 Fountain Show

by SeungJune Yi 2013. 8. 23.
728x90

저녁을 먹고 Arena에서 메인 분수가 있는 곳까지 걸어갔다.

걸어가는 길 주변에도 작은 분수가 펑펑 쏟아진다.

 

 

 

 

 

 

 

 

메인 분수를 가까이서 보니 물줄기가 참 다양하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색깔도 다르고 모양도 다르고..

 

 

 

 

 

 

 

메인 분수 앞에는 사람들이 가득하다.

 

 

 

동영상도 찍어보고.. 

 

 

다들 동영상 찍기에 바쁘다.

 

 

 

 

우리는 카탈루냐 미술관까지 올라가보기로 했다.

에스컬레이터가 있기 때문에 올라가기 편하다.

 

 

밑에서 카탈루냐 미술관을 보는 것도 멋있다.

 

 

 

 

 

 

 

 

 

 

카탈루냐 미술관에서 메인 분수 쪽으로 봐도 멋있다.

 

 

 

 

 

 

다시 내려가면서 같은 뷰를 계속 찍었다.

 

 

 

 

 

내가 사진 찍을 때마다 분수가 뭉게져 나와, 물줄기가 잘 나올 때까지 계속 사진을 찍었다.

 

 

 

 

그나마 이 사진이 분수가 제일 잘 나온 듯..

 

 

목적을 달성하고 분수쇼가 끝나기 전에 호텔로 갔다.

분수 끝나는 시간은 11시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