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Japan

2013.05 후쿠오카 Fukuoka - Yahoo Dome, Hawks Town, Fukuoka Tower

by SeungJune Yi 2013. 5. 22.
728x90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의 홈구장인 야후 돔.

회의장 호텔인 Hilton Sea Hawk 바로 옆에 붙어 있다.

 

 

 

호텔과 바로 연결되어 있는 야후돔..

그래서, 호텔에서 소프트뱅크 선수들도 몇 명 볼 수 있었다.

 

 

야구 경기가 띁나는 시간이면 사람들이 쏟아져 나오고 택시가 1km도 넘게 줄을 선다.

 

 

힐튼 호텔 35층 라운지에서 본 야후돔.

 

 

야후돔 옆에는 식당가가 있는 Hawks Town이 있다.

일주일 동안 여기서 계속 식사를 했다.

 

 

 

 

 

 

이것저것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는데, 거의 대부분 현금만 받는다.

일주일동안 2번 간 식당 없이 다 골고루 가 보았다.

 

 

규동 우동 세트 파는 곳

 

 

 

 

하드락카페

 

 

 

한식도 판다.

 

 

 

야후돔 반대쪽으로는 해변이 있는데, 사람은 거의 없다.

 

 

 

 

 

 

해변 옆에 있는 후쿠오카 타워

 

 

 

 

타워 밑에도 식당이 있어서 가 보았다.

그러나, 호텔 35층 라운지에서 보는 뷰가 더 멋있다고 하여, 후쿠오카 타워는 올라가지 않았다.

 

 

 

 

타워 근처의 횟집.. 그럭저럭 괜찮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