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usiness Trip/Spain

2023.08 바르셀로나 - 비치, 카탈루냐미술관

by SeungJune Yi 2023. 9. 2.
728x90

콜롬부스 동상에서 비치 쪽으로 가려다가 너무 덥고 힘들어서 호텔로 돌아왔다.

 

호텔에서 두시간 자다가 다시 나와 비치로 갔다.

 

비치 도착

 

날이 흐린데도 사람들이 여전히 많다.

 

비치를 잠깐 구경하고 케이블카 탑승장으로 갔다.

 

편도 12.5유로 표를 사고 탑승장에서 대기 중

 

그런데, 갑자기 번개가 치더니, 직원이 와서 케이블카 운행을 종료한다고 한다.

바로 다음 케이블카 탑승 예정이었는데 운행이 종료됨.

어쩔 수 없이 환불하고 나왔더니 비가 엄청 쏟아졌다.

그래서, 근처 식당으로 가서 저녁을 먹었다.

 

저녁 먹고 나서도 비가 많이 내려서 다시 호텔로 돌아옴.

호텔 가서 우산을 가지고 나와 카탈루냐 미술관으로갔다.

 

일단 카탈루냐 미술관까지 올라간 다음 내려오면서 사진을 찍었다.

 

유럽 전력난 때문인지 조명을 밝혀놓지 않아 뷰가 별로다.

 

가뭄으로 분수와 폭포도 안나와 영 뷰가 안산다.

예전에 화려할 때 찍었던 사진과 비교하면 그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그 좋던 뷰가 다 망가졌다.

 

가뭄으로 분수와 폭포가 종료되었다는 안내 표지판.

 

카탈루냐 광장에서 스페인 광장으로 가는 길은 자전거 대회로 인해 다 막아놓았다.

 

스페인 광장

 

아레나 옆에 있는 타파 전문점에서 야식을 먹었다.

전에 크루즈 타고 왔을 때 가족들과 먹었던 곳이다.

 

저녁 투어는 비가 와서 망쳤다.

다음날도 원래는 구엘 공원을 가려고 했으나, 비가 많이 와서 포기..

이래저래 재수 없는 바르셀로나 투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