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mily Travel/2019.01 Tokyo - Osaka

2019.01 오사카 - 도톤보리

by SeungJune Yi 2019. 1. 31.
728x90

 

도미인이 도톤보리 근처에 있어서 도톤보리를 오가면서 밥을 먹었다.

 

1/12 오사카 도착 후 밤에 도톤보리 구경

 

 

먼저 아들이 원하던 오코노미야키를 먹었다.

 

 

오코노미야키는 내 입에 안맞음.. 다시는 안먹는다.

 

 

저녁 먹고 나서 도톤보리를 구경했는데, 성인의날 휴일과 겹쳐 사람이 엄청 많았다.

 

 

글리코 간판 앞이 역시 최고로 사람이 많음.

 

 

구석구석 다 돌아보았다.

 

 

1/13 교토 투어를 했는데, 만나는 곳은 빅카메라 앞이다.

 

 

도톤보리 빅카메라

 

 

교토투어 마치고 다시 도톤보리로 와서 저녁을 먹으러 갔다.

 

 

다음날 유니버설 스튜디오를 가기 때문에, 체력 보충을 위해 고기를 먹었다.

 

 

이번 여행에서 먹은 것 중 가장 맛있음. 물론 비싸다.

 

 

저녁 먹고 또 도톤보리 구경

 

 

아들이 좋아하는 타코야키도 사 먹었다.

오코노미야키와 마찬가지로 내 입에는 안맞는다.

 

 

1/15 여행 마지막 날 아침은 스키야에서 아침을 먹었다.

 

 

이번 여행에서 규동 처음 먹음.

 

 

728x90

댓글